뜨는 안양시 만안구에 초대형지식산업센터 안양아이에스비즈타워 공급

2018-09-04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대형 개발호재가 잇다르면서 부동산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선, 월곶~판교 복선전철이 계획되면서 교통 여건이 한층 더 좋아질 전망이다.

월곳~판교 복선전철은 경기도 시흥시 월곶역에서 경기도 광명과 안양을 경유하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을 연결하는 총 40.13km 복선 전철이다.


 

[월곶~판교 복선전철 계획]



월곶-판교 복선전철은 인천 및 수도권 서남부지역, 성남과 분당지역간 경부고속철도 광명역을 연결하는 철도망으로써

크게는 성남~여주, 여주~원주, 원주~강릉 전철을 연결하는 동서철도 네트워크계획이다.


상대적으로 교통망이 부족했던 동서도시를 활성화시키고 지역균형 발전에 기여할 전망이다.

 

2조 4000여억원이 소요되는 월곶-판교 복선전철 사업은 2021년 착공을 시작으로 2024년 완공 예정이다.


또,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부지에 들어서는 행정업무복합타운 조성은 또하나의 만안구 대형호재이다.

2020년부터 2024년까지 개발계획으로 만안구청사, 복합체육센터, 복지관, 공원, 지식산업클러스터가 조성된다.


한편, 아이에스동서는 동화약품부지에 초대형 지식산업센터 아이에스비즈타워를 조성한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89번지 일대에 지하2층~지상28층 규모의 안양시 최대 지식산업센터이다.

안양아이에스비즈타워는 연면적 6만 5천여평의 초대형지식산업센터로

안양시 만안구의 대표적 랜드마크가 될 예정이다.


현재 관심있는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입주의향서 접수중에 있다.

문의 : 1600-5754